FAQ

Online Shop

[OnlineShop] 브라우저에 상관없이 온라인 샵을 이용할 수 있나요?

10버전 이하의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, 온라인 샵 서비스 이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 


온라인 샵 서비스는 크롬과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으니 해당 브라우저를 통한 접속을 권장해 드립니다. 

[OnlineShop] 견적 임시저장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
기본적으로 견적서를 보관하는 기간은 3개월 동안 보관되며, 3개월이 지난 경우 자동 삭제 됩니다.

[OnlineShop] 견적임시저장 기능이 있나요?

주문서 제출 직전에 견적서 저장을 클릭해야만 견적서 저장이 됩니다. 


주문서 작성 중 페이지를 이탈할 경우 주문서 저장이 안되어 처음부터 새로 작성해야하니,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. 

[OnlineShop] 대리인 출고시 필요한 서류 및 준비사항은 무엇인가요?

대리인 방문시 가족은 업무 협조전(딜러 발급), 가족관계 증명서, 방문하시는 분 신분증, 가족이 아닌 경우 업무 협조전(딜러 발급), 위임장, 인감증명서, 방문하시는 분 신분증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.

[OnlineShop] 직접 출고 방법 및 필요 서류가 궁금합니다.

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여권 中 택1) 지참하여 출고사무소 방문해 주세요.

 

자세한 내용은 https://www.chevrolet.co.kr/purchase/consignment.gm 참고 바랍니다. 

[OnlineShop] 법인 할부 구매시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?

캐피탈사로부터 별도 안내를 통해 진행될 예정입니다. 

[OnlineShop] 할부 구매시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?

캐피탈사로부터 별도 안내를 통해 진행될 예정입니다.

[OnlineShop] 현금 구매시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?

구매하실 차종과 조건에 따라 다릅니다.

 

자세한 내용은 주문 진행하신 후에 대리점에서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. 

[OnlineShop] 신용카드 복수 사용 가능한가요?

신용카드 개수에 제한 없이 한국지엠 가맹 카드를 사용하여 자유로운 결제가 가능합니다.

(한국지엠 가맹카드: 삼성, KB, 신한, BC, 하나, 롯데카드 ) 

[OnlineShop] 할부 원금을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?

계약서 확정여부에 따라 필요절차가 상이합니다.계약서 수정은 대리점과 협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[OnlineShop] 본인 명의 카드가 아니어도 결제가 가능한가요?

자동차 구입대금 결제 시 본인 이외의 제3자 신용카드를 이용한 결제는 불가능 합니다.

 

당사자간의 동의여부를 불문하고 구매자 이외의 신용카드를 이용한 거래는 여신전문금융업법 제19조에 위반됩니다.

 

따라서 계약자 본인 이외의 제3자 신용카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 

[OnlineShop] 세금계산서 발행 절차 및 장소가 궁금합니다.

세금계산서는 출고시 출고사무소에서 지급되어 차량 내부에 비치되며, 추가 발급이 필요한 경우 구매 대리점을 통해 재발행 가능합니다. 

[OnlineShop] 가족 포인트 합산 사용 가능 범위가 어떻게 되나요?

쉐보레 자동차 신차 구입 시 부모/배우자/자녀 포인트를 합산하여 최대 200만 포인트까지 사용 가능합니다.

[OnlineShop] 가족 오토 포인트 사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
가족(부모/배우자/자녀)의 오토포인트는 쉐보레 홈페이지 회원가입 또는 카드사 고객센터를 통해 조회 하실 수 있으며, 온라인샵 구매혜택 페이지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추후 가족관계 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.

(삼성카드 고객센터 : 1588-8700 / 롯데카드 고객센터 : 1588-8100) 

[OnlineShop] 면세는 어떤 경우 해당되나요?

면세는 개별소비세법 제18조에 의해 명시된 장애인,렌터카,택시 구입시 해당됩니다. 


개별소비세 면세 대상 장애인은 다음과 같습니다. 


1. 「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」에 따른 국가유공자 중 장애인 
2. 「장애인복지법」에 따른 장애인중 장애의 정도가 심한 장애인(1~3등급)으로 한정한다 
3. 「5ㆍ18민주유공자예우에 관한 법률」에 따른 5ㆍ18민주화운동부상자로서 같은 법 제7조에 따라 등록된 사람 
4. 「고엽제후유의증 등 환자지원 및 단체설립에 관한 법률」에 따른 고엽제후유의증환자로서 경도 장애 이상의 장애등급 판정을 받은 사람 

[OnlineShop] 선포인트 상환 방법 및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차량 구매 시 미리 차감된 선포인트 금액은 선포인트 결제일로부터 정해진 상환기간 내에 선포인트서비스 대상카드 이용금액(일시불 및 할부금)의 2~5%에 상응하는 선포인트를 이용하여 상환하게 됩니다. 


상환기간은 차종, 선포인트 금액 및 카드사에 따라 다릅니다.

 

자세한 내용은 https://www.chevrolet.co.kr/finance/buying-guide/pre-point 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.

[OnlineShop] 선포인트가 무엇인가요?

선포인트는 고객님께서 대상카드를 이용하여 쉐보레 차량을 구입하실 경우, 최대 30만 원까지 미리 차감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.

[OnlineShop] 온라인 구매를 위해 사전에 준비할 것들은?

구매하실 차종과 차량대금 지불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. 자세한 내용은 주문 진행하신 후에 대리점에서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.

[OnlineShop] 개명했는데 휴대폰 인증에서 에러가 나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

쉐보레 홈페이지에 가입된 회원 정보와 휴대폰 인증의 이름이 일치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입니다. 


고객 센터(080-3000-5000)를 통해 개인정보 수정 후 온라인 구매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[OnlineShop] 본인 명의 휴대폰이 아니면 서비스이용이 불가한지?

본인을 식별하기 위한 휴대폰 인증을 사용하고 있어 반드시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필요합니다. 

[OnlineShop] 비회원은 온라인 구매가 불가한지?

회원만 온라인 구매가 가능합니다.

 

본인 확인, 기존 구매 이력, 오토포인트 등을 조회하기 위해 웹 회원 가입이 필수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