쉐보레 컴플리트 케어
쉐보레 플러스 케어
PLUS CARE
쉐보레 플러스 케어란?
쉐보레 플러스 케어 서비스는 쉐보레 차량을 구입하신 고객님들께 기존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에서 제공하는 기본 보증에 추가하여 보증 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유상 서비스입니다. 상품에 따라 4년/8만 km 또는 5년/10만 km로 연장된 기간 동안 대상 부품에 대해 무상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대상차량
스파크, 트랙스, 트랙스 크로스오버, 트레일블레이저, 말리부, 이쿼녹스, 콜로라도, 트래버스, 타호, 시에라
쉐보레 플러스 케어의 특장점
- 하나, 제작사 무상 보증기간 이후 수리비에 대한 걱정 해소
- 둘, 수리 시 순정품을 사용하는 인증된 제작사 정비센터를 통해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음
- 셋, 가입비는 적게, 보상은 푸짐하게!
서비스 기간 및 보증 조건
쉐보레 플러스 케어의 보증기간은 계약자가 선택한 상품의 종류에 따라 달라지며,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의 기본 보증기간 또는 주행거리 중 선도래 항목의 만료 시점을 기산점으로 하여 계약된 보증연장 서비스 상품에 따른 기간과 주행거리 중 먼저 도달하는 시점에 종료됩니다.
* 보증연장 기간 내 견인은 최인접 네트워크까지는 무상이나 초과되는 견인은 유상입니다.
* 본 보증연장 서비스는 쉐보레 특정 차량에 적용되며, 전기차, 하이브리드, 렌터카, 특판(관납, 조달) 및 택시를 포함한 사업용 차량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* 보증연장 조건은 차체 및 일반 부품에 한하며 엔진, 동력전달 계통, 배터리, 배출가스 관련부품의 보증기간은 제조사 기본 보증 기간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.
보증한도
쉐보레 플러스 케어로 보장하는 한도는 하기와 같으며, 보증연장 서비스 기간 중 보장한도에 도달하는 경우, 그 즉시 본 보증연장 서비스도 종료됩니다.
서비스 가입절차
차량 구매 시 또는 구매 후 2년/4만 km미만 주행 시 플러스 케어 서비스 가입
차량 고장 발생
인근 쉐보레 A/S 센터 방문
차량 입고 및 수리 접수
고장 부위 수리 및 교환
차량 출고
상품가격
* 가입시점에 따라 차량 출고 시 상품은 대리점에서, 출고이후~2년4만Km이내 상품은 A/S 센터에서만 구매 가능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