쉐보레 컴플리트 케어
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
PREMIUM CARE SERVICE
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란?
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는 정기점검 및 간단한 소모품 교환은 예약 없이 방문해도 최우선 정비해 드리는 익스프레스 서비스와 고객이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차량을 인수하고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인계하는 픽업&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며, 전담 콜센터를 운영하여 예약부터 정비까지 One-Stop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 적용 차종 : 2021년 12월 13일 이후에 출고된 콜로라도, 트래버스, 이쿼녹스, 타호
익스프레스 서비스
예약 없이도 신속하고 편리한 정기점검 및 간단한 소모품 교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픽업 & 딜리버리 서비스
정비 예약 일정을 고려하여 차량을 인수하고 차량 수리 후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인계해 드립니다.
전담 고객센터 운영
전담 콜센터를 통해 신속하고 편리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전담 고객 센터 운영
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전담 상담원을 통하여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고객 센터
080-3000-5000 → 1번
* 고객센터 근무시간 : 월요일 ~ 금요일 : 09:00 ~ 18:00 (토,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