쉐보레 컴플리트 케어
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플러스 서비스
PREMIUM CARE PLUS SERVICE
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플러스 서비스란?
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플러스 서비스는 고객님의 차량을 최적의 상태로 운행하시는 데 도움을 드리는 차량 유지 관리 프로그램입니다.
본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의 차량 유지 관리에 필요한 비용과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.
* 적용 차종: 타호, 트래버스, 콜로라도, 이쿼녹스
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플러스의 특장점
01
경제적인 서비스
- 개별 서비스 대비 20% 저렴한 가격
- 서비스 기간 동안 부품 및 기술료 인상 미적용
- 중고차 판매 시 서비스 인계 가능
02
편리한 서비스
- 서비스센터 직접 방문 없이 전문 기사가 차량을 픽업&인도
03
안전한 서비스
- 쉐보레가 인정한 전문 인력 및 장비로 최상의 차량 컨디션 유지
- 100% 쉐보레 순정 부품 사용
정기 점검 항목
오일시스템
- 엔진오일 / 오토미션오일 / 브레이크액 / 파워스티어링오일 / 냉각수 / 워셔액 / 각종 호스류
안전/보안시스템
- 도어잠금장치 / 핸들작동상태 / 주차브레이크 / 와이퍼 / 백미러
전자시스템
- 결함 및 에러코드(고장진단 전문장비)
전기시스템
- 시동장치 / 배터리 / 램프류 / 계기판경고등 / 열선시트 / 뒷유리열선
하체시스템
- 머플러 / 연료탱크 / 연료필터 / 구동장치 / 타이로드엔드 / 쇽업쇼버 / 댐퍼 / 브레이크패드
기타
- 타이어 공기압 / 타이어 마모상태 / 에어컨 필터 / 차체 손상
프리미엄 케어 플러스 소모품 교환 주기
* 상기 교환주기는 주행 환경 및 운전 습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상품 구매 문의
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플러스 서비스 구매 관련하여 한국지엠 직영서비스센터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
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
080-3000-5000
* 고객센터 근무시간 : 월요일 ~ 금요일 : 09:00 ~ 18:00 (토,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)
* 서비스 시행처: 한국지엠 직영서비스센터 9개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