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비게이션 업데이트 

고객지원 

사용 중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편리하신 방법으로 이용 바랍니다.

FAQ

텔레나브 내비게이션 SD카드 구매방법

쉐보레 정품 SD카드는 인근 쉐보레 정비사업소 또는 위즈빌 네이버 쇼핑몰에서 구입이 가능 합니다. 
 
- 쉐보레 정비사업소 찾기 
- 위즈빌 네이버 쇼핑몰 (https://smartstore.naver.com/wizvilstore ) 
 
- SD카드 가격 : 2만원 (VAT 포함) 
- 정비사업소 방문 전 사업소와 통화하여 재고 유무를 확인 부탁드립니다. 

텔레나브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

텔레나브 내비게이션은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하여 업데이트 받으실 수 있으며, 관련 자세한 업데이트 방법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https://www.chevrolet.co.kr/customer/telenav/update.gm

[기타] 텔레나브 내비게이션 적용 차종

더 뉴 말리부(2019년형 차량부터), 이쿼녹스(2019년형 차량부터), 더 뉴 카마로(2019년형 차량부터), 콜로라도, 트래버스, 트레일블레이저, 볼트 EUV, 볼트 EV(2022년형 차량부터) 

1:1 상담 신청 

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1:1 상담을 통해 확인해보세요.

고객센터 안내 

한국지엠 Infotainment 대표번호 

1599-0882 

한국지엠 고객센터 전화번호 

080-3000-5000 

*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9:00~18:00, 토요일 및 공휴일 09:00~17:00 입니다. 
(12:00~13:00 점심시간 제외) 

* 일요일 및 설날(음력)과 추석 당일은 휴무입니다.